1.



신공연 킷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앗!!!!!!!!!!!!!!!!!!!!!!!!!!!!!!













드디어...


와버렸다... 그것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아... 얏시.. 짱짱돼지....


내가 몇 주전에 당신을 폭풍 깠던것 같은데 이유가 잘 생각 안난다..


왜 그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 쥬리나 솔로 가나여ㅠㅠㅠ

쥬리나 새 유닛 가나여!!!!!!!!

내생끠 솔로 기원☆★☆


아니면 케미 터지는것도 좋음ㅜㅜㅜㅜ

HA.... 행복..




아무튼...










2.




예전엔 하도 스트레스 받게 하는 서프들을 팡팡 터뜨려 놓으니 탈덕하고 싶었는데ㅋㅋㅋ

요즘엔 팬들끼리 치고박고싸우고 탈덕하고 싶은 마음을 서프로 달래고 있는 웃긴 현실...ㅋㅋㅋ


운영 천재세요 아주

오래 해먹어라





3.



무도관 콘서트 DVD 자켓 나온듭
















빡쥬리는 본진 사진에선 저리 반짝 반짝 폭 to the 풍 to the 간지☆★☆로 찍어놓고


딴데서 찍은건 왜저리 쭈구리스럽나여.


그리고 김마유는 무슨 트로트 데뷔하나여. 다음 싱글 컨셉 돋네.


이건 뭐 흑백이 아니라 단체 맞짱 뜰 기세.


마지4나 찍어 이뇬들아





4.



















휴...


오시야 


할일 없으면 나랑 결혼이나 하자..;;


독점하고 싶다 너란 떵개...후..





5.
















요즘 야구가 좀 좋다 헿...





6.









건방터지네요 내 감자 아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덕소리 끄읕








+)


덕소리는 아니지만


님들 양갱 많이 먹으세요


우웩.....


양갱 판매량 떨어지면 봉감독님이 책임지시나...








'잡소리좀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소리 : 13/10/04/  (4) 2013.10.04
덕소리 : 13/09/11  (0) 2013.09.11
덕소리 : 13/08/08  (5) 2013.08.08
덕소리 : 13/08/01  (4) 2013.08.01
이사했습니다  (2) 2013.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