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게 웃어보기















입꼬리 저렇게 처지는 것도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귀여워 죽겄네






























내 오시지만 너무 존예라서^^;; 

할말이 읎따.











영혼 없는 리액션









어느 공사장 한량들.jpg

















쥬댕美











사과머리 박제해주시죠


















으하하하하 달려라 쥬댕











쥬댕의 최후














아아... 그녀는 좋은 노가다 인부였습니다.